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5/03/11 2

내 안에 있는 부자 (마태복음 6장 19-24)(The rich is in my heart)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은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재물을 필요로 하고있으며 특별히 재물 그자체가 죄악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경은, 재물을 소유하거나 풍성한 부요를 누리는 것을 도리어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전도서 3장에서 말씀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사람들은 종종 하나님과의 관계보다 재물을 더 중시하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재물을 사용하기 보다는 이기적인 동기에서 재물을 축척하고 사용하는 것이 문제이며 이것에 대해서 경고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누가복음 16장 19절이하에서 언급하고 있는 부자와 거지 나사로 이야기 또한 바로 이점을부각시키며 교훈하고 있는 것입니다.그리고 야고보서 5장 1-5절에서도 부한 자들은, 가난한 자들이 겪는 고통을 외면한 체 향락적인 생활을 즐기며가난한 그들의 정당..

** 천국열쇠 2025.03.11

영원한 지옥의 형벌에 들어갈 자(마태 25장 46절)(The crused will go into the eternal fire n punishment)

요즘의 많은 교회들은 우리가 믿고 섬기며 예배하는 하나님은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이십니다라는 말씀과 설교는 자주하지만 성경이 말씀하고있는 하나님의 저주와 분노 그리고 심판에 대해서는 많은 교회들이 침묵하거나 회피하고 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로마서 2장을 보시게되면, 이에 대한 분명한 메세지가 전달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용납하심과 길이 참으심이 풍성한것을 우리가 멸시한다면 하나님의 의로우신 심판이 나타나는 그 날에 임할 진노를 쌓는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영적 성장과 충만 그리고 회복을통한 온전한 신앙인이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는 물론 하나님의 진노와 심판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하나님은 죄를 미워하시며 심판하시는..

**네가 믿으면 202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