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5/02 3

신앙의 사각지대 (누가 16장 19-31절)(The dead zone of the faith )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보지 못하거나 깨닫지 못하는 사각지대(dead zone)를 가지고 있습니다,문제는 이 사각지대를 스스로 발견해 내기가 그리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중 다행인 것은 자신이 볼수 없고 자신에게 잘 보이지 않는 이 사각지대가 때로는 다른 사람의 눈에는 비교적 잘 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보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부분을 찿아내 보완하거나 제거 할 의지만 있다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이것을 들추어 내게하고  얼마든지 수정이나 보완을 통하여 개선하거나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 갈수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개의 경우는 자신의 사각지대가 다른 사람에 의해 들추어지는 경우 좀처럼 인정하려 들지 않을 뿐더러 도리어 전보다 더 강하게 부인하며 더 깊이 감추고자 하는 본능을 가지고 있어서..

** 천국열쇠 04:18:48

신앙과 은혜 (로마서 3장 23-24절)(Faith and Grace)

우리가 신앙 생활을 하면서 하나님을 더욱 알고자 하거나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할때, 사단은 늘 우리를 대적하여 우리로 하여금 어려움에 직면케하여 좌절에 빠지게 하곤 합니다. 그럴때 우리는 소위 내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신앙의 힘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실망과 좌절에서 벗어나 보려고 시도하기도 합니다.  우리가 지난 날들을 돌이켜 살펴 보아도 오래동안 하나님을 믿고 신앙적인 삶을 살아오면서도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을 의지하며 애쓰다가 실망하고 힘들어 했던 경우가 많이 있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뿐입니까, 때때로 우리는 자신의 영적 치유와 번영 그리고 가족의 행복을위해 하나님을믿고 신뢰하려 노력했지만도리어 더 깊은 좌절과 불행과 낙담만을 얻었던 경험 또한 부인할 수 없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네가 믿으면 2025.02.02

(26)은혜를 주신 목적(The purpose of giving grace.)(에베소서 3장 8-13절)

바울은 자기와 같은 쓸모없는 지극히 작은 자에게 은혜를 주신 것은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함을 이방인들에게 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구원의 비밀을 드러나게 하려 하심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구원의 복음을 전하게 하며 영원부터 감추었던 비밀의 경륜 곧 구원의 계시를 보여 주시기 위함이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1. 그리스도의 풍성바울은 자기가 이방인에게 전한 복음에 대하여 8절에서 "측량할수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이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생각이나 상상력으로서는 도저히 측량할 수 없는 인생의 풍성함을그리스도 안에서 누릴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안에서 누리게된 풍성함이야말로 참으로 측량할 길이없는 하나님의 은혜인 것입니다. 구원의 오묘하신 진리를 어떻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