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5/03/07 3

너희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라(베드로후서 1장 3-11절)(Make your calling n election sure.)

우리 사회가 도덕적으로 타락하고 윤리가 상실되어지고 있는 것은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님을 우리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의 원인을 살펴보면 원인중의 하나는 먼저 믿은 우리들이 이 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부르심을 입었고 택하심을 받았노라고 자랑을 하고는 있으나 실상은 우리들 자신의 삶을 조명해보면 빛보다는 어두운 가운데 더 많이 머물러 있었으며,  세상속에 동화되어 죄악과 짝하며 살아왔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교회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많은 교회가 이 땅에 세워지고 때마다 말씀이 선포되어 지고 있으나 그 말씀이 세상을 향하여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 사회에 전혀 영향과 충격(influence and ..

**주안에 서면 2025.03.07

죽음이 상급이 되는 순간(The moment death becomes a reward.)(마태 10장 5-15절)

존 패튼, 짐 엘리엇, C.T.스터드와 같은 하나님의 귀한 쓰임을 받거나 복음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헌신해온 사람의 삶을 통하여 우리의 신앙을 한 단계 엎그레이드 할 수 있는 중요한 관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이들의 삶을 조명해 보면 그들은 주어진 사명이나 복음의 진보를 위하여 죽음을 피하거나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도리어 그것을 하늘의 상급으로 받아 들였다는 사실 입니다. 마태복음 10장을 자세히 읽어 보면, 여기에 기록된 예수님의 말씀의 핵심도 바로 이것인 것입니다. 이땅의 성공신화에 사로잡혀 삐뚤어지고 변질된 현대의 신앙을 복음안으로 바로잡고 인도하는 해법이나 비결도 여기에 있다고 믿는것 입니다. 우리는 나그네와 같은 인생을 살고 있으며, 이 세상은 우리의 영원한 집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먼저 이..

값없이 주는 은혜(에베소서 2장 1-10절)(Grace is not for sale.)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하지만 인생을 살다 보면 하나님보다 더 커 보이는 이런 저런 모양의 장애물이 우리의 앞을 가로 막을 때가있습니다. 우리는 그 때마다  우리 앞의 장애물을 피해 달아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한다면 사실상 우리는 사단이 원하는 대로 따라 가는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장애물을 우리 앞에 의도적으로 던져놓는 자는 바로 사단(satan)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사단의  협박에 굴복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믿음으로 당당하게 맞서야 합니다. 베드로전서 5장 9절을 보게되면 믿음을 굳게 하여 마귀를 대적하라고 말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은혜에 관하여 우리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넘치는 은혜를 베풀어 주실지라도 우리가 내일에..

** 천국열쇠 202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