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4/10/14 2

믿으면, 볼수있다(요한복음 11장 40절)(If you believe, you would see)

우리가 어떤 역사적 사건이나 사실을 믿기위하여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뒷받침하는 자료나 문헌 또는 경험, 그리고 실체적인 것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세상 사람들은 눈에 보이거나 볼수 있어야 믿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 신앙은 먼저 믿으면 나중에 볼수 있다고 하는 것이 세상 사람과 다릅니다.중세시대의 신학자며 철학자인 '토마스 아퀴나스'는 '나는 알기 위해 믿는다' 라는 유명한 말을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신앙'이란 말은 사랑이나 미움같이 눈에 보이지않는 추상명사이기 때문에 우리는 보거나 만질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마음 미워하는 마음이 우리 안에 실존하듯이 신앙도 먼저 믿음으로 다가 갈때에 우리의 영안이 열리게되어 보여지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죽음을 경험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 천국열쇠 2024.10.14

광야길을 걷게 하시는 하나님의 뜻 ( God's will to make us walk the wilderness.(신명기 8장 1-6절)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자신이 원하지않는, 광야와같은 메마르고 험한길을 걸어 갈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있습니다.나를 사랑하셔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까지도 아낌없이 내어주신 하나님이  아무런 의미없는 시련을 주의 백성들에게 허락하시겠습니까?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은혜로 출애굽을 할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서, '가데스 바네아'라는 곳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약속의 땅 '가나안'까지는 불과 사흘길 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곧장 가나안 땅으로 인도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그들을 광야로 인도하셔서 사십 년 동안이나 광야의 길을 걷게 하셨습니다.  왜 택하신 백성들을 가나안으로 인도하지 아니하시고 광야의 길을걷게 하셨습니까..

**네가 믿으면 202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