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5/06/26 2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I will help you.)(이사야 41장 14-16절)

오늘 본문에서 하나님은 우리를 가리켜 지렁이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만큼 우리는 연약한 존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우리에게 두려워 말라고 말씀을 하십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이 우리를 도우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지렁이 같은 우리를 도우셔서 이가 날카로운 새 타작 기계로 삼으십니다. 비록 우리 눈앞에 놓여 있는 문제가 태산과 같다 하더라도 결국은 부스러기처럼 되어서 바람에 나는 겨와 같이 사라져 버리고 말 것입니다. 그 대신 우리는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며 하나님으로 인하여 멋진 삶, 승리의 삶, 복 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오늘 말씀을 통하여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 마음속 깊이 새롭게 와닿는 역사가 있기를 바랍니다.첫째로, 우리의 실존에 대해서 살..

**네가 믿으면 2025.06.26

기독교의 본질(2) (The Essence of Christianity.)

시몬 베드로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라는 고백은 이세상의 모든 신앙고백의 기초가 되며 여기서부터 기독교가 시작되었다는 것과 이러한 우리의 신앙 고백은 나의 의지나 지식, 교육으로 할수 있는게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가능하다는 것을 이미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18절을 보면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I will build my church on this rock,) 교회는 사람이 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장로님이나 권사님이 교회를 세우는게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내 교회(my church)를 세우리니" 교회는 예수님이 세우시는 것입니다. 어디에다 세우신다고 말씀하십니까? "이 반석 위에" 세우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반석..

** 천국열쇠 2025.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