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2025/04/14 2

그가 찔림은, 상함은,,,( But he was pierced, crushed,,,, ) (이사야 53장 4-6절)

이사야 53장은 그리스도의 고난에 대한 예언의 말씀을 담고 있으나 그리스도의 고난에 대한실제적인 예언의 말씀은 52장 13절부터 시작한다 고 볼 수 있습니다.이사야 52장 13절 말씀을 보면 "보라, 내 종이 형통하리니 받들어 높이 들려서 지극히 존귀하게 되리라"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을 통하여 그리스도께서 받으실 고난은 고난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광을 받으실 것을 전제로 말씀하고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그리스도의 고난은 영광을 위한 고난이라,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고난에 대한 예언의 말씀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고난뿐 아니라 고난 이후 그리스도께서 받으실 영광까지 내다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 본문을 기록한 선지자 이사야는 주전 700년경..

**네가 믿으면 2025.04.14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마태복음 6장 13절 )( Lead us not into temptation.)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 주어진 크고 중요한 의무중의 하나는 악은 모양이라도 버리며 악한 생각을 마음에 품는것 조차도 경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귀가 삼킬듯이 우리를 계속 시험하며 유혹하고 있기때문에 고린도전서 10장 12절에서는 행동을 조심하여 죄악 가운데 넘어지거나 실족하지 아니하도록 조심하라고 우리에게 교훈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케 하지 않으면 우리들의 연약하고 악한 마음이 우리를 유혹하는 마귀의 시험을 뿌리치지 못하고 도리어 쉽게 빠질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마귀는 자신들의 이러한 유혹이 먹혀들지 아니하면 때로는 광명한 천사로 가장하여 우리에게 접근하여 우리 영혼을 죄의 구렁텅이로 몰아 넣으려고 한다고 고린도후서 11장 14절에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본문으로 읽은 말씀은 예수님께서 제자들..

** 생수의 강 202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