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나만의공간

[스크랩] 당신은 나의 운명 - 석지훈

Andy1954 2010. 2. 19. 17:18
 
       
   
        당신은 나의 운명 - 석지훈
        지금 내 마음 속엔 하나 에서 열 까지
        온통 당신 생각으로 가득 합니다 당신의 모두를 사랑한 내 인생 행복을 꿈꾸며 살고 있어요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 날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 태워 당신께 바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 세상 다하도록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 날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 태워 당신께 바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 세상 다하도록
         
출처 : 당신은 나의 운명 - 석지훈
글쓴이 : 다소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