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찬양·복음송

[스크랩] 주일 찬양/9월 19일/주의 길을 가리

Andy1954 2015. 8. 31. 14:11
 *사랑과 섬김*

주의길을가리 / 비바람이갈길을막아도 CCM악보 [김석균 작사, 김석균 작곡] 1.
비바람이 갈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눈보라가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영광의 길 이 길은 승리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2.험한 파도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모진 바람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영광의 길 이 길은 승리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주님, 설레임으로 기다리던 추석 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 연휴를 보내며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거나 방황하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는 늘 주님앞에 연약한 존재 들입니다 우리의 믿음이 반석위에 세워 지기를 원합니다 비 바람이 불어도, 눈보라가 앞길을 막아도, 험한 파도가 우리를 위협해도, 폭풍우가 몰아쳐도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주의 길을 가게 하셔서 실패를 성공으로 가난을 부함으로 약함을 강함으로 절망을 소망으로 불행을 행복으로 질병을 건강으로 고통을 형통으로 슬픔을 기쁨으로 미움을 사랑으로 어두움을 빛으로 바꾸어 주시옵소서. 처음은 미약하나 창대케 하시는 주님을 이 아침 찬양하나이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십자가의 은총과 사랑을 찬양하오니 이 아침 홀로 영광받으시옵소서. 주님,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이제 우리로 주의 길을 기쁨으로 가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주님, 주님께서 함께하셔서 근심하던 마음이 잔잔함을 얻습니다. 인생의 넓은 바다에서 일어나는 물결이 주님을 향한 찬양으로 피곤한 영혼을 주안에서 쉬게 하옵소서. 주님, 주님께서 함께하셔서 광야에서 비틀거릴때 짙은 구름이 하늘을 덮게 하시고 축복의 소나기로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주님, 이 아침 함께 하셔서 모든 세상의 욕심들을 내려놓게 하시고 주님 앞에 바로 서기를 원합니다 방황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멀어져 간 희망을 찾게 하옵소서 감동을 주는 수많은 일들 속에서 살아 있음에 감사하며 기쁨의 파도를 치며 살게 하옵소서. 주님, 어리석은 생각의 굴레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주님 안에서 구원의 기쁨을 찬양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사랑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짧은 사랑이라도 그것은 사람을 살리고 삶을 아름답게 합니다. 땀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작은 땀방울이라도 그것은 떨어지기 전에 희망을 만들고 열매를 맺습니다. 웃음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희미한 미소라도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과 얼굴에 평화와 기쁨을 만듭니다. 눈물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작은 눈물이라도 그것은 식기 전에 슬픔을 녹이고 아픔을 멈추게 합니다. - 좋은생각 정용철님 -
출처 : 사랑과 섬김
글쓴이 : 하늘소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