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행 10:13)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Everyday, people who encounter miracles,,,

카테고리 없음

하늘이 내린 3가지 복

Andy1954 2007. 12. 20. 15:52

일본의 대표적인 재벌의 한 사람인 마쓰시다 에게 많은 사람들이 물었다

짧은 인생에 어떻게 그 처럼 많은 업적을 이를 수 있었느냐고,,,,,,,,

그는 주저 없이 얘기했다 . 하늘이 내게 3 가지 복을  내려줬다

    첫째는 가난이다, 이를 극복하기위해 열심히 일 할 수밖에 없었다.

    둘째는 나약한 몸이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할 수밖에 없었다,

    셋째는 학교에 가지못한 것이다, 그때문에 평생 누구로부터 배울수 밖에 없었다,,,,,,,,,,,

이러한 사람에게는 아무리 가혹한 운명의 여신도 미소를 지을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나는 과연 어떻습니까???